창업? 가상 사무실이 있어야 하는 3가지 이유

자신의 회사를 막 시작하기로 결정한 기업가이든, 이 나라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해외 회사에 새로 고용된 대리인이든 상관없이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이미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회사는 사무실 위치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사무실의 위치는 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고 명함을 건네는 순간 첫인상을 남깁니다. 그리고 명함에 있는 사무실 위치가 주거지 주소이거나 유명한 위치의 알려진 사무실 블록인 경우 차이가 있습니다.

신생 기업의 유일한 문제는 자금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간접비로 낭비할 돈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회사 주소가 회사의 이미지에 중요하지만 물리적 공간 임대 비용은 대부분의 장소에서 신생 기업에 대해 정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택 근무는 (대부분) 무료이며 고객을 만나는 것은 커피숍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가상 사무실이 필요한 곳입니다.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를 통해 회사의 사무실 주소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물리적으로 공간을 임대하지 않고도 명함에 멋진 사무실 주소를 입력할 수  대구오피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상 사무실에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으며 요구 사항에 따라 세 가지 구성 요소가 모두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우편함. 이것은 단지 주소의 사용입니다. 이제 명함에 가상 사무실 제공자의 주소와 고객이 연락할 수 있는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명함에 기재된 주소로 발송된 메일은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에서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메일을 데리러 들르거나 이것을 당신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2. 전화번호/팩스번호. 더 나은 인상을 위해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자격을 갖춘 안내원이 회사 이름으로 회사 전화에 응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신 전화는 선택한 번호로 전달되며 거기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무실이 접수원/비서가 전화를 받을 만큼 충분히 크다는 인상을 줍니다. 또한 가상 사무실을 사용하면 더 이상 걸려오는 전화를 놓치지 않습니다. 수신 팩스는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로 자동 전송되므로 어디서나 응답할 수 있습니다.

3. 직장. 일부 가상 사무실 공급자는 물리적 사무실 공간 요구 사항에 따라 책상이나 사무실 및 회의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것은 고객이 사무실에 오길 원하거나 고객 구내 밖에서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하려는 경우에 유용할 것입니다.

요약하면 가상 사무실은 실제 사무실 공간을 임대하는 데 투자하지 않고도 잠재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실제 사무실과 같은 인상을 줍니다.

그리고 가상 사무실은 거의 항상 A 등급 건물에 위치하기 때문에 주거 지역에 사업장 주소를 두고 전화를 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손전화 번호를 사용하는 것보다 첫 회의에서 훨씬 더 나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Harald Weinbrecht는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연쇄 창업가입니다. 그의 첫 번째 벤처는 1997년 그가 공동 설립한 지역 SAP 컨설팅 회사인 ISS Consulting으로 10년 후 MESDAQ에 상장되었습니다. 그는 기업가와 성장하는 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및 코칭 서비스와 함께 가상 오피스 및 서비스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Incube8 Service Office( http://www.incube-8.com )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