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과 문화가 가득한

한국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서울은 아시아의 금융 및 문화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천만 명이 넘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전체 대도시 지역에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2,450만 명이 넘는 인구가 있습니다. 이는 국가 전체 인구의  대구오피 거의 절반을 차지합니다. 서울은 또한 중앙 정부가 직접 관리하고 25개 구역으로 구성된 시스템으로 분리된 아시아의 강력한 정치 세력입니다. 한강에 위치한 이 도시는 이웃 국가인 북한에서 약 50km 떨어져 있습니다.

서울의 이름은 세월이 흐르면서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위례성, 한주, 남경, 한성, 한양, 경성 등이 있다. 현대의 이름은 “수도”를 의미하는 한국어 단어에서 비롯됩니다.

이 도시는 기원전 18년에 작은 정착지로 설립된 것으로 믿어집니다. 곧 조선 왕조의 일부가 되었고 결국 1394년에 수도가 되었습니다. 20세기 초반 일제 강점기 동안 도시는 역사적, 문화적 격변기를 겪었습니다. 많은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가 현대화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일본 패전 후 한국 전쟁 동안, 도시의 대부분은 유엔군과 공산군 간의 전투로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도시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매우 빠르게 재건되었습니다. 1990년대에 조선 왕실 경복궁은 이전의 화려함을 복원했습니다.

1986년에는 서울에서 아시안게임이 개최되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1988년 올림픽이 성공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2002년 FIFA 월드컵을 개최한 곳이기도 합니다. 당시 서울은 놀라운 서울 월드컵 경기장을 건설했습니다.

문화적으로 한국은 국가 스포츠인 태권도와 함께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세계태권도연맹 본부가 있는 국기원이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또한 3개의 야구 팀, 2개의 농구 팀 및 축구 팀이 있습니다.

서울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살기 좋은 도시이자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비싼 도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디지털 기술에 대한 투자로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리더가 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한국은 개발 기회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여 이 도시를 세계적인 성공의 정점에 두었습니다.

이 도시는 세계에서 가장 잘 발달된 첨단 교통 시스템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현대화 된 기차 및 철도 시스템과 광범위한 지하철 인프라를 갖춘 글로벌 리더입니다. 또한 환경 친화적인 버스를 제공하고 2개의 국제 공항을 지원합니다.

관광은 또한 도시에서 가장 큰 산업 중 하나입니다. 세계사적지인 화성과 종묘를 비롯한 다양한 사적지. 많은 박물관,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옵션도 만들어졌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빠르게 서울과 한국 전체에서 가장 큰 수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신생 영화 산업과 음악, 연극은 아시아와 전 세계에서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의 관객과 축제에 많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